K-Style Report

검색 메뉴

[K스타일리포트] 블루톤으로 물든 하객 패션, 대세는 네이비!

기사입력 2015-09-15 11:33:57

 

[허도경 기자] 지난 12일 서울 강남구 역삼동 더라움에서 열린 배우 이소연의 결혼식을 찾은 스타들이 블루 패션을 선보여 눈길을 끈다. 이들은 화사한 블루부터 톤 다운된 네이비까지 다양한 블루톤 아이템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. 하객 패션을 점령한 스타들의 블루 패션을 살펴봤다.

 

◆ 한효주

 

 

단아한 외모의 배우 한효주는 선명한 블루 컬러 원피스로 산뜻한 매력을 전했다.

 

 

한효주는 허리라인을 강조한 원피스에 앵클 부츠와 컬러풀한 프린지 백을 매치해 한층 발랄한 느낌을 줬다.

 

◆ 정유미

 

 

톡톡 튀는 매력의 배우 김유미는 블라우스에 네이비 팬츠를 매치해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.

 

 

골드 버튼이 포인트로 들어간 와이드 팬츠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해줬다.

 

◆ 오윤아

 

 

명품 몸매를 자랑하는 배우 오윤아는 화려한 패턴 네이비 원피스로 시선을 강탈했다.

 

 

오윤아는 레이스 장식이 더해진 플로럴 원피스로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뽐냈다.

 

◆ 현영

 

 

20대 부럽지 않은 몸매의 방송인 현영은 네이비 원피스로 차분하면서도 소녀다운 모습을 보여줬다.

 

 

현영은 화이트 칼라가 더해진 케이프 원피스에 보라색 토트백을 매치해 에지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.

 

◆ 강성연

 

 

우아함이 느껴지는 배우 강성연은 네이비 투피스로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줬다.

 

 

강성연은 아이보리 소매가 돋보이는 블라우스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하객 패션을 보여줬다.



허도경기자 heodk@k-stylereport.co.kr

최신뉴스